ENG

HOME | login

인몰드 3D 라벨 PET용기 블로우 성형기
Injection Stretch Blow Machine

인증/수상내역

인증내역

인증내역

MBC 출신 한준호 민주당 최고위원 출마 “지금은 싸워야 할 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복한 작성일24-07-01 18:4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일 이명박·박근혜 정권 당시처럼 지금은 싸워야 할 때라며 오는 8월 최고위원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한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최고위원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우리가 윤석열 정권에 맞서 싸워야 하는 이유는 과거보다 퇴행한 현재의 대한민국 실상 때문이라며 이제는 후방의 저격수가 아닌 선봉장이 돼야 할 때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밝혔다.
MBC 아나운서 출신으로 22대 국회에서 민주당 언론개혁 태스크포스(TF) 단장을 맡은 한 의원은 출마의 변으로 언론개혁을 주요 과제로 제시했다. 그는 이명박·박근혜 정권의 언론장악에 맞서 싸웠던 제게 정치는 어두웠던 과거가 다시는 반복되지 않도록 하는 해답이었다며 언론개혁을 비롯한 모든 개혁의 선봉에 서겠다고 강조했다.
이재명 전 대표와의 인연을 강조하는 메시지도 내놨다. 한 의원은 이재명의 민주당은 혁신으로 발전해왔다며 저를 비롯한 최고위원 후보들 모두 충성경쟁을 하는 것이 아니라 동행할 진정한 지도자로 이 전 인스타 팔로워 구매 대표를 선택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 한결같은 선택들이 결코 틀리지 않았음을 정권교체라는 성과로 이 전 대표와 함께 증명해내겠다고 밝혔다.
한 의원은 21·22대 총선에서 경기 고양을 지역구에 출마해 당선됐으며, 원내대변인과 이재명 대선후보 수행실장 등을 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