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HOME | login

인몰드 3D 라벨 PET용기 블로우 성형기
Injection Stretch Blow Machine

인증/수상내역

인증내역

인증내역

이준석 “참 나쁜 대통령···이태원 참사 공작 의심했을 것이라 단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복한 작성일24-07-01 09:04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28일 윤석열 대통령의 ‘이태원 참사 공작 의심’ 논란에 대해 참 나쁜 대통령이라며 저는 그랬을 분이라고 단언한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윤 대통령이 이태원 참사에 대해 특정 인스타 팔로우 구매 세력에 의해 유도되고 조작된 사건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는 김진표 전 국회의장의 회고록 내용을 두고 이 같이 밝혔다.
이 의원은 대한민국 모든 국민은 세월호 참사가 있던 날, 어디서 어떻게 그 뉴스를 접하고 어떤 마음을 가지며 마음 아파했는지 기억할 것이라며 마찬가지로 이태원 참사가 있던 날, 저는 누구와 어떤 대화를 하다가 그것을 접했는지까지 생생하게 기억난다고 했다.
그는 그러면서 이태원 참사의 소식을 접하고 좌익세력의 공작을 의심해서 해야할 일을 하지 않은 대통령이 있다면 대통령 자격이 없다고 했다.
김 전 의장이 최근 발간한 회고록 <대한민국은 무엇을 축적해왔는가>에 따르면 김 전 의장은 2022년 12월5일 이태원 참사에 따른 이상민 장관 거취 문제를 두고 윤 대통령과 대화를 나눴다. 김 전 의장은 윤 대통령은 자신이 이태원 참사에 관해 강한 의심이 가는 게 있어 아무래도 (이 장관의 거취) 결정을 못하겠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김 전 의장은 이어 그게 무엇인지 물었더니 ‘이 사고가 특정 세력에 의해 유도되고 조작된 사건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는 것이었다라며 (윤 대통령이) 그럴 경우 이 장관을 물러나게 한다면 억울한 일이라는 인스타 팔로우 구매 얘기를 이어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