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HOME | login

인몰드 3D 라벨 PET용기 블로우 성형기
Injection Stretch Blow Machine

인증/수상내역

인증내역

인증내역

‘당권 도전’ 나경원 “우리도 핵무장 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복한 작성일24-06-25 10:40 조회7회 댓글0건

본문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5일 자체 핵무장론을 제기했다. 6·25전쟁 74주년을 맞아 안보 관련 강경한 입장을 밝혀 당권 경쟁에서 지지층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국민의힘 당권 주자인 나 의원은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6·25입니다. 이제는 우리도 핵무장을 해야 합니다라는 짧은 글을 게시했다. SNS에 짧은 글로 공약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대선 당시 윤석열 대통령이 자주 선보인 방식이다.
앞서 나 의원은 지난 전당대회 후보로 거론되던 2022년 10월 SNS에서 이 시점에 여야가 머리를 맞대고 할 이야기는 한·미 동맹, 한·미·일 안보협력, 총체적 확장억제만으로 과연 북한의 핵 공격을 억지할 수 있는가다라며 전술핵 재배치, 나토(NATO)식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핵공유, 자체 핵무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의견들을 테이블 위에 놓고 치열한 논쟁을 벌여도 모자랄 판이라고 주장했다.
경쟁 주자인 윤상현 의원도 전날 YTN라디오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대선에서 승리해 다시 취임할 경우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관계 개선에 나설 것으로 전망하면서 제한적 핵무장이 필요하다고 했다. 윤 의원은 미국의 핵무기 정책이 북한의 비핵화에서 북한 핵 관리로 바뀌게 된다며 (우리는) 제한적 의미의 핵무장을 하자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