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HOME | login

인몰드 3D 라벨 PET용기 블로우 성형기
Injection Stretch Blow Machine

인증/수상내역

인증내역

인증내역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국민의힘 비대위, 당대표 선출 규칙 결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복한 작성일24-06-15 13:38 조회112회 댓글0건

본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는 13일 차기 전당대회부터 적용할 당대표 등 지도부 선출 규칙을 결정할 예정이다.
비상대책위는 이날 회의를 열고 새 전당대회 규칙이 담긴 당헌·당규 개정안을 안건으로 올려 논의한다. 비대위가 개정안을 의결하면 상임전국위원회, 전국위원회를 거쳐 확정된다.
현재 당 지도부는 100% 당원투표로 결정한다. 전날 국민의힘 당헌당규개정특별위원회는 당원투표 비율을 낮추고, 여론조사를 20%나 30% 반영하는 개정안을 제시했다. 전당대회에서 당대표와 최고위원 선거를 따로 치르고, 당대표 선거 1위가 대표에 오르는 현재의 단일지도체제를 유지하기로 했다.
국민의힘이 총선에서 참패한 이후 전당대회를 혁신적으로 치러야 한다는 요구를 제대로 반영하지 않았다는 비판이 나왔다.
당내에서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출마해 대표에 오를 것이란 전망이 많다.
가상자산 테라·루나 폭락 사태의 핵심 인물인 권도형 테라폼랩스 대표가 6조원이 넘는 벌금을 물기로 했다.
12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테라·루나의 발행사인 테라폼랩스와 대표이사 권씨가 44억7000만달러(약 6조1000억원) 규모의 환수금 및 벌금을 납부하기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합의했다. 최종 합의 액수는 당초 SEC가 책정한 환수금과 벌금 등 52억6000만달러(약 7조2000억원)보다는 작은 규모다.
뉴욕 남부연방법원 재판기록에 따르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SEC는 테라폼랩스와 권씨를 상대로 제기한 민사소송에서 양측 법률대리인이 벌금 등 부과 액수를 이같이 합의했다며 재판부 승인을 요청했다. 이날은 합의 관련 서류를 법원에 제출해야 하는 시한이었다. 이번 재판은 피고의 직접 출석 의무가 없어 권씨 없이 궐석으로 진행됐다.
앞서 미국의 증권 규제 당국인 SEC는 2021년 11월 권씨와 테라폼랩스가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투자자들을 속여 거액의 투자 손실을 입혔다면서 민사 소송을 제기했다. 이는 권씨를 상대로 진행 중인 형사재판과는 별개다.
권씨는 도피 행각을 벌이다 지난해 3월 몬테네그로에서 여권 위조 혐의로 체포된 이후 계속 현지에서 구금돼 있다. 권씨는 한국과 미국에서 모두 기소된 상태로, 신병이 어디로 인도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